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과 음식

노보텔엠베서더용산 주니어 스위트 후기

by 양떼돌이 2023. 4. 23.

오랜만에 호캉스를 위해 노보텔엠베서더용산으로 갔습니다. 조식 포함해서 주니어 스위트지만 30만 원 돈으로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조식을 포함하지 않으신다면 10만 원 정도 가격이 내려갑니다. (조식이 너무 비싼 것). 아내와 같이 방문했는데 주니어 스위트라도 많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노보텔엠베서더용산 위치 및 편의시설

노보텔엠베서더용산의 위치는 용산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안내 사인을 따라 5분 정도 걸으면 나옵니다.

지금은 공사 중인지 길이 좁아서 호텔에 가는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 역과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동하기 좋았습니다.

편의시설은 식당,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편의시설명 위치
조식 (06:30 ~ 10:00) 2층
편의점(CU) 24시간 1층
수영장 (06:00 ~ 22:00) 4층
피트니스 센터 (06:00 ~ 22:00) 4층
사우나 (06:00 ~ 22:00) 4층

추가적으로 면도기나 치약, 칫솔이 없어서 따로 가져오거나 편의점에서 사야 합니다...

수영장에는 수영모가 필요하며 없으시면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1개 4,900원) 수영장 사진을 올리고 싶었으나... 수영복을 가지고 오지 않아 못 들어가서 패스...

 


 노보텔 주니어 스위트룸

노보텔 주니어 스위트룸은 한강뷰나 남산뷰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한강뷰를 원했는데 다행히 방이 남아있어서 한강뷰로 받았습니다.

한강뷰

이거시 한강뷰입니다. 앞에 용산 기지창(?)이 보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한강이 잘 보였습니다. 옆으로 잘 보면...

 

그리고 방에 소파와 침대가 붙어있어서 고급진 분위기가 있는 방이었습니다.

 

 

캡슐커피 기계가 있는데, 처음 입실했을 때 2개 비치되어 있습니다. (얼음은 제빙기가 있는 층으로 가서 받아올 수 있습니다.) 

캡슐커피

화장실 및 샤워실은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룸서비스


이번 호캉스에서는 룸서비스를 체험해 보기로 해서 양애취 가격에... 손을 떨면서 시켜봤습니다.(물론 저렴이 한 가격대로....)

메뉴는 많은데 주요 메뉴가 있는 장만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역시 비싸~)

룸서비스-1
룸서비스-2

룸서비스 주문은 방에 준비된 qr을 이용해서 방 번호를 입력하면 로봇이 가져다주는 방식이었습니다. (요즘은 어디에나 서빙 로봇이?)

주문 후 배달까지 1시간은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밥1
밥2
밥3

오...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맛이었고, 양도 많았습니다. 한식을 시켜서 그런지 반찬도 정갈하게 줬고 깔끔하고 고급진 맛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비싸서 체험성으로 한 번 사 먹어봤는데,,, 다음에도 기분을 내고 싶을 때 시켜 먹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댓글